광고
광고
로고

[진주시] 월아산 숲속의 진주 ‘숲속의 크리스마스 행사’ 성황리 마무리

- 미리 즐기는 크리스마스, 다양한 포토존으로 인기 만점 -

한국종합방송 | 기사입력 2022/12/12 [14:45]

[진주시] 월아산 숲속의 진주 ‘숲속의 크리스마스 행사’ 성황리 마무리

- 미리 즐기는 크리스마스, 다양한 포토존으로 인기 만점 -

한국종합방송 | 입력 : 2022/12/12 [14:45]

 

 

진주시가 지난 10일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개최한 ‘숲속의 크리스마스’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.

 

이날 행사에서는 흥겨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뮤지컬 공연과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솔방울 트리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, 크리스마스트리와 아기자기한 포토존으로 꾸며진 행사장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방문객들의 발길을 모았다.

 

방문객들은 자연과 어우러진‘숲속의 크리스마스’를 배경으로 가족, 친구, 지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마을의 주민이 된 듯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. 포토존에서는 루돌프 머리띠와 산타 망토 등의 소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.

 

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“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참여했다”며 “숲속의 진주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운영해 너무 감사드리며, 12일부터 진행되는 ‘모험왕 하모를 찾아라!’ 에코티어링 특별체험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

 

시 관계자는 “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과 한겨울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길 바란다”며 “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숲속의 진주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이슈/포토 많이 본 기사